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트폰게임 추천]카카오게임 활 보스레이드 장비 획득 활 for kakao

IT리뷰/안드로이드어플

by 꾸리히메 2013. 4. 4. 22:53

본문

반응형






[스마트폰게임추천]카카오게임 활 보스레이드 장비 획득  활 for kakao



카카오톡이 처음 나오고 애니팡이 시작되었을 때 스마트폰게임의 새로운 지평이 열리는듯 했습니다. 애니팡의 선전으로 이후 카카오게임 전성시대를 맞이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것 같습니다. 활역시 이런 흐름을 타고 시작된 카카오게임입니다. 실시간 유저들과의 대전이 짜릿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게임으로 이번에 보스레이드 시스템을 도입 그 재미를 한층 높여 플레이 하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스마트폰게임추천 활에서 보스레이드를 시작하는 방법은 무작위 랜덤이라고 밖에 이야기 할수 없는점이 살짝 안타까운 부분이랍니다. 연승행진을 하다보면 랜덤확률로 만나게 되는 보스출현! 해골과 악마 두가지 보스로 나뉘어져 레이드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저도 2연승만에 보스를 처음 대면! 이후에는 한참을 기다려도 만나기가 힘들더군요 ㅠ.ㅠ







보스레이드는 유저들간 플레이에 이용되는 화살대신 승리를 통해 획득한 마패를 이용해서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게 됩니다. 마패를 많이 모아둘 수록 보스레이드에서 유리하게 진행을 할 수 있으니 평소 게임플레이를 통해 마패를 모아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보스레이드는 유저간의 플레이가 아니기 때문에 친구들이나 동료와 함께 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레이드라는 이름이 붙을때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 법. 실제 해골기사의 피통이.. 장난이 아닐 정도로 빵빵하답니다. 저혼자 공격해서 약 일곱번에서 여덟번정도 도전을 해서 쓰러트릴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초반에는 해골기사를 쓰러트려 보겠다고 기를 쓰고 마패를 모으고 도전했었는데 결코 만만한 상대가 아니었답니다. 도움요청을 해볼까도 생각했는데 어떤 아이템을 주는지 궁금한 마음에 혼자서 냅다 레이드를 펼쳤답니다.








고생끝에 낙이 온다고 하더니 끝내 해골기사를 토벌 해골코인과 금화 그리고 독화살을 획득했습니다. 고생한거에 비하면 무척 저렴한 보상이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활 보스레이드 해골기사가 주는 해골 구슬을 가지고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은 총 여섯개. 그나마 한번 쓰러트린걸로는 무기도 구입이 어렵고 말은 더더욱 어려워서 아무래도 꾸준히 플레이를 통해 해골구슬을 모아 해골기사 말부터 획득해야겠습니다. 실제 해골기사가 타고 있는 말을 획득할 수 있어서 더욱 탐나는 레어아이템이랍니다.







암흑기사도 해골기사와 동일하게 레이드를 통해 토벌하면 암흑구슬을 획득해 장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해골기사 장비와 구입에 필요한 부분은 동일하지만 아직 암흑기사는 한번도 보지를 못했답니다. 해골기사만 주구장창! 







활 보스레이드에서 가장 탐나는 장비는 바로 저 해골말인데 해골구슬 400개를 언제 모을 수 있을지 심히 까마득하답니다. 하지만!!! 얼른얼른 해골구슬을 모아서 꼭 해골말을 획득하고 싶은 욕심이 생긴답니다. 활에서 제일 갖고 싶은 장비 1순위! 저 뿐 아니라 활을 즐기는 유저분들도 아마 저랑 비슷한 생각을 하고 계시지 않을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