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드로이드게임추천] 모바일게임순위 용장삼국 공략

IT리뷰/안드로이드어플

by 꾸리히메 2013. 4. 4. 12:27

본문

반응형






[안드로이드게임추천] 모바일게임순위  용장삼국공략


삼국지를 배경으로 즐기는 안드로이드게임추천을 해드릴까 합니다. 모바일게임순위 상위를 노리는 모바일rpg게임 용장삼국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횡스크롤rpg형태의 게임방식을 채택해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게임이기도 한 용장삼국!  어떤 게임인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안드로이드게임추천 용장삼국은 안드로이드,아이폰모두 지원이 되는 모바일게임입니다. 간단한 회원가입을 통해 진행이 가능하고 비장/무신/영우 세개의 직업군중에서 마음에 드는 직업군을 선택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각각 검과 맨손전투 그리고 원거리 활을 이용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바일게임순위 상위를 노리는 용장삼국의 캐릭터는 귀여운 느낌이 물씬 풍기고 있어 게임을 하는 재미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남/여로 구별되어 있는 성별을 통해 선택의 폭이 넓은 점도 장점입니다.






용장삼국을 시작하면 초반 튜토리얼을 통해 게임 진행방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을에 있는 NPC를 통해 퀘스트를 받고 진행이 가능하며 퀘스트를 진행하는데 있어 자동으로 추적과 이동이 되어 손쉽게 플레이가 가능한 점도 특징입니다.





안드로이드게임추천 용장삼국은 NPC와의 대화나 퀘스트 진행에 있어서 별도의 새창으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함께 플레이하는 유저가 많다보니 퀘스트창이나 NPC와의 대화가 따로 확인되지 않으면 무척 불편하겠더라구요.






마을은 이미 플레이하는 유저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퀘스트 진행은 자동추적으로 진행으로 보다 쉽게 이동과 플레이가 가능하고 초반 레벨업을 위해 지원해주는 부분이 많아 플레이가 더욱 즐거워지는 부분입니다. 전 남자캐릭터로 진행했지만 깜찍한 외모의 여자캐릭터로 플레이 하는 분들이 상대적으로 많은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저도 여자캐릭터로 진행할껄 그랬나 봅니다.




퀘스트를 한번 진행해 볼까요? 퀘스트는 레벨업을 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있어 중요한 요소로 작용됩니다. 보상역시 경험치와 아이템까지 풍부한 점을 놓칠 수 없습니다.






퀘스트 진행과 몬스터를 잡기 위한 가장 기초가 되는 던전! 던전은 차례대로 개방이 되며 던전마다 새로운 몬스터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다음 던전은 어떤 몬스터들이 기대된다면 빠른 던전클리어가 우선적으로 되어야겟지요?






던전은 다시 세개의 소던전으로 구분됩니다. 마지막 세번째 던전에서는 보스급 몬스터를 만날 수 있어 차근차근이 클리어를 해나가야합니다. 이때 던전의 난이도를 선택해 진행이 가능하지만 별세개의 최고점수를 받아야 다음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제 던전의 난이도가 높을 수록 일반던전 클리어도 힘들기 때문에 정예까지 언제 클리어를 할 수 있을지 ㅠ.ㅠ




던전진행은 차례대로 만나는 몬스터를 쓰러트리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방식입니다. 앞에 보이는 이 악견왕재를 쓰러트려야 앞으로 나아가면서 또다른 몬스터를 만날 수 있는데.. 이게 참.. 쉽지가 않더군요.





몬스터와의 진행방식은 턴제형태로 이루어져 진행이 됩니다. 삼국지웹게임에서 진행하던 턴제형태라 처음엔 좀 의아했는데요, 후반에 자신의 진형을 설정하면서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오히려 쉽고 빠르게 진행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불어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스킬을 사용해주어야 하는 점도 빼놓을 수 없고 말이죠. 






안드로이드게임추천 용장삼국의 게임진행방식은 동영상을 보면 좀더 자세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모바일rpg게임이지만 타격감이 예사롭지 않는걸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랍니다. 







전투 진행시 진형의 위치도 자유롭게 조정이 가능합니다. 진법의 강화를 통해 보다 전투에서 강한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빠른 레벨업과 퀘스트 진행은 진형와 무기강화에 집중적으로 투자하는 부분이 공략이라면 공략인 용장삼국. 플레이를 진행할 수록 점차적으로 오픈되는 메뉴들이 즐기는 맛이 있는 게임입니다.






쿨마다 진행해주는 강화메뉴라던가 매일출석하면서 받을 수 있는 아이템. 그리고 퀘스트진행을 한눈에 보면서 플레이 할수 있는 간편한 UI는 용장삼국을 공략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플레이하는 유저분들이 워낙 여성캐릭터를 많이 하셔서 저도 여성원거리캐릭터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아직 용장삼국을 플레이 하기 전이신 분들이라면.. 남성캐릭터보다는 여성캐릭터를 선택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요렇게 귀여운 캐릭터는 역시 여성캐릭터가 최고라는 부분을 절실히 느끼고 있는 부분이랍니다.


안드로이드게임추천 용장삼국. 플레이를 진행하면서 양파같은 매력을 숨기고 있는 rpg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이상태로라면 모바일게임순위 상위는 금방 오르지 않을까 생각될 정도로 재미있답니다. 그리고 절대 잊지 말아야 할 부분!! 캐릭터는 귀엽고 깜찍한 여성캐릭터로 추천합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