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트폰게임 추천] 모바일 RPG게임 소녀 전성시대 마비노기걸즈

IT리뷰/안드로이드어플

by 꾸리히메 2013. 4. 2. 19:37

본문

반응형




[스마트폰게임 추천] 모바일 RPG게임 소녀 전성시대 마비노기걸즈


마비노기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는 넥슨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모바일RPG게임 마비노기걸즈입니다. 소녀전성시대라는 말이 딱 어울릴 만큼 각양 각색의 색깔을 가진 소녀들이 등장해 스마트폰게임의 재미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마비노기걸즈는 각 지역을 모험하면서 마비노기기사단을 형성하는 카드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경험치를 획득해 레벨을 올릴 수 있고, 모험지역의 보스를 쓰러트리고 레어카드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진행버튼 하나로 지역모험이 가능하며 달성도를 다 채우면 지역모험이 종료됩니다. 진행할 수록 경험치도 쑥쑥 올라가기 때문에 초반 레벨업이 무척 수월하게 진행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모험의 보스로 등장하는 캐릭터도 소녀들의 전성시대가 딱 어울리는 것 같답니다. 무섭지도 않고 부리부리한 눈을 가지고 있지도 않은. 왠지 귀엽고 갸날프게 보이는 보스들이에요.





스마트폰게임 마비노기걸즈를 손에서 놓지 못하는 이유는 쉬운 레벨업과 샤방샤방한 캐릭터. 그리고 보스몬스터만 쓰러트려도 획득할 수 있는 레어카드의 매력에 있습니다. 실제 레어카드가 다른 TCG게임에서 중간단계정도급 카드인데 레어라는 단어 하나만으로도 흐믓한 기분이 들게 하는 부분이에요.






모험중간에 나오는 보물 발굴 타임에서도 마비노기걸즈를 플레이 하는데 필요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카드덱 구성시 보다 강한 마비노기기사단을 구성한다면 보스에게 지는일은 거의 없답니다. 







플레이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획득한 카드가 한아름이에요. 노멀카드를 비롯해 레어카드까지. 다양하게 획득을 할 수 있어 꼭 필요한 카드를 강화시키거나 카드덱 형성도 쉽고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획득한 카드중에서 필요없는 카드는 트레이드를 통해 다른 유저들과 교환도 가능합니다. 무조건 필요한 카드를 구입하지 않고 유저들과 교환이 가능하게 한 부분도 스마트폰게임 추천 마비노기걸즈만의 매력이라고 할까요?






스마트폰게임추천 모바일RPG게임 마비노기걸즈. 이펙트 있는 전투씬은 없지만 소녀들이 가득한 일러스트. 빠른 레벨업. 레어카드에 대한 스트레스가 없어 플레이하는게 즐거워지는 스마트폰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아직 플레이를 해보지 않으셨다면 지금 바로 플레이를 시작해보세요! 아름다운 마비노기기사단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