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달리기게임]카카오톡 게임의 뜨거운 감자 윈드러너 vs 퍼피라이더

IT리뷰/안드로이드어플

by 꾸리히메 2013. 7. 8. 16:26

본문

반응형



[달리기게임]카카오톡 게임의 뜨거운 감자 윈드러너 vs 퍼피라이더


달리기게임의 뜨거운 감자가 등장했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많은 분들이 잘 아시는 넥슨에서 카카오톡 게임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달리기게임 퍼피라이더가 그 주인공입니다. 귀여운 캐릭터와 멍멍이와 함께 마녀를 잡으러 다니는 카카오톡게임 퍼피라이더  한번 즐겨볼까요?







카카오톡 게임 퍼피라이더는 카카오톡 게임 메뉴를 통해 앱스토어로 연결 무료로 다운로드와 설치가 가능합니다. 오픈이벤트가 빵빵터지는  퍼피라이더의 매력에 퐁당 빠져볼까요 :)





퍼피라이더는 보물을 빼앗아간 꼬마마녀를 잡기위해 열쇠를 모으고 열심히 추격하는 과정을 담은 게임입니다. 달리기게임으로 전연령층이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캐릭터와 구성이 재미있답니다. 윈드러너도 달리기게임을 대표하지만 그에 버금가는 재미를 담고 있습니다.





선택가능한 다양한 캐릭터이외에도 강아지와 요정들을 선택해서 달리기게임을 즐길 수 있는 퍼피라이더의 재미는 레벨업이 진행될 수록 더욱 흥미진진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강아지들이 어지나 귀여운지 깨물어주고 싶을 정도에요! 캐릭터와 요정 그리고 강아지까지 선택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진 달리기게임 퍼피라이더!






앞서 도망가는 마녀를 잡기위해선 무지개를 통해 마녀를 잡을 수 있는 일곱개의 열쇠가 필요하답니다. 왼쪽의 위아래로 움직이는 방향버튼과 오른쪽 공격을 할 수 있는 공격버튼을 잘 이용하면 열쇠를 얻는건 시간문제이지요! 더불어 미션을 진행하면 획득할 수 있는 점수가 UP UP!





캐릭터는 위아래로만 터치나 드래그를 통해 움직일 수 있답니다. 덤블속에 있는 열쇠는 꼭 발바닥 공격으로 덤블을 제거한 뒤에 획득해야합니다. 더불어 종종 떨어져 있는 별들도 획득해 고득점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게 전부라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랍니다. 상단에 보이는 스킬문양을 세개 모으면 랜덤하게 주어지는 기능이 있는 스킬북이 등장!  더욱 강한 캐릭터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왼쪽 강아지의 체력이 바닥을 치면 게임이 종료되지만.. 앞에 보이는 구덩이에 빠지면 그냥 게임이 종료되어 아쉬움이 남으니 퍼피라이더를 즐길 때에는 꼭 순간적인 집중을 해서 즐겨주세요 :) 





일곱개의 무지개열쇠를 모두 모으면 마녀를 공격할 수 있는 무지개 다리가 연결됩니다. 더불어 어떤 방해도 받지 않고 마녀를 공격 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집니다. 이놈에 마녀 걸리면 가만두지 않겠다!







열심히 사탕을 던져가며 마녀를 공격할 수 있는 시간은 하단의 무지개빛 열쇠의 힘이 다하는 시간동안만이랍니다. 우후후 열쇠의 힘이 다하는 동안 마녀는 내꼬! 사탕공격을 받아라!!! 





레벨업을 하면 할 수록 달리는 재미가 있는 퍼피라이더! 헌데 요정은 별 1000개를 모아야만 만날 수 있으니 이게 좀 아쉽긴 하답니다. 열심히 달리기게임 퍼피라이더를 즐겼지만... 아직까지 요정을 만나지 못했어요 흑흑


카카오톡 게임이라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편하고, 달리기게임의 진수까지 만날 수 있는 카카오톡 게임의 뜨거운감자! 퍼피라이더 한판 해보시겠어요?



퍼피라이더 for kakao 공략 커뮤니티 : http://peopilaideo.handy.co.kr

퍼피라이더 for kakao 구글 다운 : http://bit.ly/16L33hz

퍼피라이더 for kakao 아이폰 다운 : http://bit.ly/19RqwT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