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카오게임추천] 재미있는게임 모두의 탕탕탕 공략

IT리뷰/안드로이드어플

by 꾸리히메 2013. 3. 21. 15:01

본문

반응형




[카카오게임 추천] 재미있는게임 모두의 탕탕탕 공략



오락실에서 동전을 엄청 준비하고 해야했던 슈팅게임을 이제 카카오게임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재미있는게임 모두의 탕탕탕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모두의 탕탕탕 어떤 재미가 숨겨져 있고 어떻게 공략하면 되는지 직접 플레이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액션슈팅게임으로 분류되는 모두의 탕탕탕 게임은 카카오게임 메뉴를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구글 앱스토어로 연결되어 무료로 다운로드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모두의 탕탕탕을 플레이 하기전 게임에 대한 기초스토리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모두의 탕탕탕에서 만날 수 있는 4개의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데요, 초반 캐릭터를 지정하지 않고 바로 게임이 진행되어 놀라기도 했답니다.





카카오게임인 만큼 카카오톡과 연동되어 진행되게 됩니다. 첫 등장부터 깜짝 놀라게 한 캐릭터! 모두의 탕탕탕은 캐릭터를 설정하지 않고 바로 시작이 됩니다. 그렇다면 과연 숨겨진 3명의 캐릭터는 어떻게 된걸까요?






짜잔~! 캐릭터변경을 선택하면 요렇게 캐릭터 리스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모두의 탕탕탕에서 이용되는 루비를 이용해서 새로운 캐릭터를 구입해 이용할 수 있답니다. 각각 특수한 기능들을 가지고 있는 베일에 쌓인 캐릭터들. 얼른 루비를 모아서 캐릭터를 구입해보고 싶네요.






플레이화면입니다. 제한된 시간동안 몰려드는 적들을 제압해야 합니다. 그리고 다리를 건너는 탱크를 부숴트려야 하는 미션스테이지! 흡사 오락실에서 즐기던 슈팅게임과도 동일한 형태입니다.






첫 게임을 시작하면 게임을 플레이 하는데 필요한 튜토리얼을 통해 게임 방식을 배울 수 있습니다. 크게 적을 터치하는 방향에 따라 총이 발사되고 적의 머리를 정확히 맞추면 헤드샷표시와 함께 일격에 쓰러트릴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재블린 장착과 조준점 간격조절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조준점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모두의 탕탕탕 공략은 의외로 쉬운듯 합니다. 조준점을 잘 맞추어 진행하고 재블린으로 탱크를 조정해 고득점을 노리면서 우측 상단에 보이는 GPS를 통해 적들을 동향을 잘 살펴 수류탄을 던지면 ㅋ ㅑ~~~!!!





카카오게임 모두의 탕탕탕을 플레이 하다보면... 점점 무기를 업그레이드 해줘야 하는 걸 느낄 수 있답니다. 열심히 모은 골드를 가지고 무기도 구입하고 탄창 수류탄 업그레이드 해주면서 플레이를 진행해 주어야 합니다. 조작도 큰 어려움 없이 쉽게 플레이 할 수 있고 탕탕탕 울리는 사운드가 짜릿짜릿함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플레이를 진행하다보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업적도 달성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는 재미 바로 업적을 쌓는 재미도 빼놓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모두의 탕탕탕은 적과 대적하는데 그치지 않고 미션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특수미션으로 분리되어 진행되며 미션을 클리어 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레벨이 높아질 수록 더욱 다양한 미션이 등장하는데 미션을 클리어 하는재미도 쏠쏠하네요.







카카오게임 모두의 탕탕탕은 동영상에서 볼 수 있는 것 처럼 적진을 향해 난사를 할 수도 있어 스트레스 풀기에 딱 안성맞춤인 게임이 아닐까 싶습니다. 한번쯤 무작위로 마구 총을 쏘고나면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게 느껴질정도이니 말이죠. 친구들과 함께 옛 오락실의 추억을 되살리며 이제 손안에서 탕탕탕 즐겨보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