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미용실] 가로수길 살롱루즈에서 컬러하던날.

생생제품리뷰

by 꾸리히메 2013. 2. 18. 00:55

본문

반응형




[강남미용실] 가로수길 살롱루즈에서 컬러하던날.


한동안 머리를 손보지 못해서 변신을 하고 싶은 마음이 생겼어요. 오랜만에 가로수길의 여유로움도 느끼고 기분전환겸 헤어스타일도 변신할겸 강남미용실 살롱루즈를 향했습니다.







강남미용실 살롱루즈는 가로수길에  바로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는 길이 어렵지 않았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갔는데 앞서 오신 분의 헤어가 끝나지 않아 잠시 기다리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살롱루즈 곳곳을 살펴보았습니다. 봄볕처럼 아늑한 공간의 대기실은 물론 책장가득 꽂혀져 있는 패션/ 미용잡지들을 비롯해 곳곳에 놓여져 있는 인테리어 소품들이 멋스러워 보이는 공간이었습니다.







밝은 화이트톤으로 꾸며진 공간은 곳곳에서 본인의 모습을 볼수 있는 거울과 많은 손님들이 같은 공간에 있더라도 복잡하지 않고 개개인의 프라이버시를 고려서 공간이 나뉘어져 있었어요. 보통 넓은 공간으로 뚫려있는 헤어샵과는 다른 모습이었습니다.







헤어를 어떻게 진행할지 먼저 박아영헤어디자이너분과 상담을 시작했습니다. 한동안 헤어에 신경을 쓰지 않아서 어떤스타일의 모습으로 해야할지 고민이 많이 되었습니다. 박아영헤어디자이너분께 자연스럽고 세련되 보이는 컬러를 권해받고 제가 하고픈 스타일의 이야기과 조율. 제가 원하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모습을 가질 수 있도록 상담을 해주셧습니다.




반곱슬이라서 부스스한 모습인 모습이 참.. 지금 보아도 안습입니다. 일부러 하려고 하지 않았지만 생긴 중간가름마. 두피상태도 그리 썩 좋은 편이 아니라서 부담반 기대반으로 시작한 컬러.





컬러를 하기전 적당한 기장으로 커트를 먼저 해주었습니다. 관리가 안된 상태에서 길기만 한 기장은 무척 부담스러웠는데요, 이번 컬러를 하면서 어깨밑으로 찰랑거리는 느낌을 갖을 정도만 잡아주었습니다. 





커트를 마무리 한 뒤 컬러를 하기전 두피보호를 위한 보호제를 먼저 발라주셨습니다. 스탭분이 곳곳에 빠짐없이 발라주시는 손길이 예사롭지 않게 느껴졌던 시간이기도 하지요. 컬러를 진행 할 때 두피에 자극이 생겨 내심 걱정이 되었는데 괜한 걱정이었던것 같아요.






두피보호제를 바르고 난뒤. 본격적인 컬러가 진행되었습니다. 초반에는 염색약 냄새가 코끝을 간지럽혔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옅어지더라구요. 염색약 특징이 초반엔 좀 냄새가 많이 나도 후반에 들어갈 수록 괜찮은 약이라는 박아영헤어디자이너분의 이야기에 내심 안심이 되었습니다. 머리숱도 많고 기장도 긴편이라 제법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박아영헤어디자이너분과 스탭분의 손길이 닿으니 금방 끝나버렸답니다.






그동안 컬러를 한번도 안한 머리카락인 탓에 박아영헤어디자이너분이 특단의 조치를 취해주셨어요. 컬러를 한 뒤 랩핑을 하고 열기를 가해주어 좀더 컬러가 잘 나오도록 해주셨어요. 왠지 웃음이 나오는 모습이었지만 이쁘게 나온다고 하니 이정도쯤은 그냥 가볍게 넘겨주는 센스!







컬러가 나오는 동안 따스한커피와 쿠키를 맛보았답니다. 컬러를 하기전 스탭분이 챙겨주신 따스한 커피한잔이 내심 생각났었는데, 바쁘신데도 꼼꼼하게 챙겨주셨어요. 인스턴트커피가 아닌 원두커피여서인지 부드러움을 더욱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강남미용실 살롱루즈에서 진행하는 컬러가 거의 마무리 되어가고 있습니다. 샴푸를 하고 오니 처음과는 확연하게 달라진 헤어를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거울을 보니 제 머리가 맞는지 놀랄 정도였어요. 거울을 보면서 달라진 모습을 살펴보기 여념이 없었습니다. 






강남미용실 살롱루즈 박아영헤어디자이너분이 마무리 해주신 제 헤어. 처음부터 제 헤어스타일이었던것 처럼 자연스러운 모습과 컬러가 만족도를 더욱 높여주었답니다. 제맘에 쏙 +_+





컬러를 하기전 후의 모습이 확연한 차이가 보이시나요? 중간가름마가 무척 마음에 들지 않아서 이부분을 말씀드렸었는데, 잊지않고 자연스러운 가름마를 탈 수 있도록 코칭해주셨습니다. 저한테 딱 맞는 헤어스타일 마무리까지. 머리를 만지기전 후의 모습이 정말 많이 달라져있죠?






자연스러운 헤어컬이 절로 모델이 되게 만드는 강남미용실 살롱루즈 박아영헤어디자이너분의 솜씨랍니다. 그동안 헤어 관리를 하지 않아서 제대로 된 컬러가 나오지 않을까 염려했던 마음과는 달리 마음에 쏙드는 헤어가 절로 웃음짓게 만들었답니다.





강남미용실 살롱루즈 박아영헤어디자이너분의 솜씨를 받아 보시려면 예약은 필수이세요. 컬러를 하는 동안에도 박아영헤어디자이너분을 찾는 분들이 어찌나 많으시던지 놀랄 정도였답니다. 


내게 맞는 헤어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가로수길 박아영헤어디자이너분께 맡겨보시는건 어떨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