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횟집] 천안 두정동 가족모임장소 다미횟집

맛집

by 꾸리히메 2013. 2. 4. 12:07

본문

반응형



[천안횟집] 천안 두정동 가족모임장소 다미횟집


가족모임장소하면 역시 횟집이 제격이 아닐까 싶어요. 천안횟집 다미횟집에서 싱싱한 회와 푸짐하게 나오는 스끼다시! 지난번 지인분들가 함께 모인 자리에서 정말 푸짐하게 먹었던 기억이 난답니다.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다미횟집은 천안분들에게는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횟집이더라구요. 횟집의 생명은 뭐니뭐니해도 싱싱한 회! 가족모임장소로 많은 분들이 찾고 있다는 다미횟집에 지인의 초대를 받아 저도 다녀왔답니다. 




이른시간에 방문해서인지 아직 손님들이 자리잡고 있지 않아 매장내부도 한컷! 담아보았답니다. 홀이 오픈되어 있지 않고 칸막이가 되어있어서 이야기나누기에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룸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는데 이날 예약이 이미 되어 있는 상태라 홀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천안 두정동 횟집 다미횟집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이에요. 활어회를 비롯해서 해산물 식사류까지 없는걸 찾는게 빠를 것 같답니다. 산낙지가 무지 땡겼지만 횟집에선 역시 활어회를 먹어줘야!!!




모듬회를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니 맛난 스끼다시들이 나오기 시작햇습니다. 횟집답게 채소를 곁들인 회무침도 빠지지 않고 등장!


뜨거운 뚝배기에 담겨 나오는 계란찜도 빼놓으면 서운하지요! 호호 불어먹는 맛이 느무느무 좋은 계란찜!




오징어와 우동이 매콤하게 볶아져 나오는 야끼우동도 빼놓을 수 없는 메뉴랍니다. 매콤함과 쫀득함 그리고 채소의 아삭함이 더해진 야끼우동! 한젓가락 맛보면 절로 젓가락이 향하는 메뉴이기도 하지요.



키조개를 비롯한 각종 조개와 청경채 그리고 메생이를 넣어 시원하게 끓여 먹는 조개탕도 일품이었습니다. 별도로 간을 하지 않았는데도 입맛에 딱이었어요.




뒤이어 나온 해산물. 석화를 비롯해 멍게, 소라, 개불, 새우까지 한접시에 거하게 나와주었습니다. 본디 해산물과 회는 신선해야 제맛인데 천안 다미횟집에선 그 부분을 아주 잘 알고 계시는듯 했습니다.




회를 먹으러 왔는데 스끼다시로 나와주는 활어초밥! 무슨 회인지 물어봐야했는데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미쳐 못물어 보는탓에 아쉬임이 그냥 ㅠ.ㅠ 느무느무 맛난 활어초밥이었답니다.




와사비도 요렇게 이쁘게 종지에 담겨져 나왔답니다. 개인적으로 아무리 맛있는 집이라도 작은것에서 실망하는 경우가 생기곤 했는데 천안 두정동 다미 횟집에서는 소소한 부분까지 신경쓰고 있는 모습이 맘에 들었어요.




전복죽이며 초밥 나와있는 음식을을 먹는동안 메인메뉴가 등장해 주었답니다. 어쩜 이렇게 이쁘게 나오는지 눈으로 먼저 호강했답니다.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하는데 먹는 순간까지 기분이 좋았어요.




마늘을 얹어서 초창에 푹 찍어서 한점!




매콤함을 느끼고 싶다면 와사비간장에 회 끝부분을 살짝 담궈 한점!




메인메뉴인 회를 뒤어이 나온 전복회와 돌멍게 해삼까지 아.. 눈도 입도 호강하는 날이 바로 오늘인것 같아요. 조만간 가족모임 때문에 장소 물색을 해야하는데 천안 다미 횟집이 딱인것 같답니다.




참치조림도 빼놓을 수 없는 맛이었어요. 살이 쫀득하고 양념이 고루 배어서 먹어도 먹어도 물리지 않는 맛이랄까요?





바삭하게 튀겨진 튀김이 마지막에 나와주었답니다. 금방 튀겨서 그런지 따끈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국수를 튀겨 흐드러진 나무가지를 표현한 부분도 너무 멋져보였답니다. 아.. 또 먹고싶어라 ㅠ.ㅠ





얼큰한 매운탕으로 마무리까지! 천안 두정동 다미 횟집에서 정말 간만에 포식했답니다. 소주도 한잔 걸쳐주고~ 즐거운 사람과 수다도 떨고 말이죠. 손쉽게 다음번 가족모임장소도 물색하니 이렇게 좋을수가 ㅋ.ㅋ  아.. 또가고싶네요 싱싱한 회가 땡겨땡겨 +_+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