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PG순위 인기게임 삼국지 미니군단 핵잼

IT리뷰/안드로이드어플

by 꾸리히메 2015. 9. 7. 07:31

본문

반응형



RPG순위 인기게임 삼국지 미니군단 핵잼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기고 싶다고 하면 삼국지를 모티브로 만든 게임을 빼 놓을 수 없다. 그래서인지 RPG 순위에 오른 게임들을 살펴보면 유난히 삼국지와 관련된 장르의 게임들이 많은 것 도 사실이다. 인기게임 삼국지 미니군단은 삼국지 본연의 이야기에 충실하면서 영웅뿐 아니라 군단이 함께 즐기는 전투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플레이를 시작 하기 전 인트로 영상에서 삼국지 미니군단을 즐기고 있는 모습의 인트로 영상이 등장한다. 보통은 인트로영상을 그대로 지나쳐 버리기 일쑤이지만, 이 장면만큼은 계속 여운이 남는다. 





본격적인 플레이를 즐기기에 앞서 캐릭터 선택은 필수이다. 여러 캐릭터가 준비되어 있지 않은 점은 군단을 대표하는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이기 때문이 아무런 능력치가 없기 때문이다. 어떤 캐릭터를 선택하든 플레이를 하는데 있어 부담이 없으니 마음에 드는 선택을 하고 시작하면 된다.





메인화면을 보면서 처음엔 어리둥절 했다. 아무래도 대부분 플레이를 즐기는 게임은 메인화면에 영웅을 표시하거나, 메뉴들이 즐기하기 마련인데, RPG순위 인기게임 삼국지 미니군단의 경우 바로 던전스테이지로 진행할 수 있도록 배치가 되어 있기 때문이다. 또한 주 메뉴들이 왼쪽과 오른쪽 상하에 포진되어 있어 빠르게 선택 할 수 있기도 하다. 





진행가능한 스테이지는 일반/ 정예/ 쟁탈로 나뉘어 선택이 가능하다. 여기서 또 한가지 짚고 넘어갈 부분이 있는데, 정예 던전의 주요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클리어한 별갯수에 따라 시간대 별로 은화 수입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각각의 던전은 1성부터 3성까지 클리어가 가능하다. 특히 클리어한 별등급에 따라 이후 전투를 하지 않고 소탕메뉴를 활용해 아이템을 획드할 수 있게 되는데, 별 등급이 높을 수록 소모되는 소탕 깃발의 수가 줄어든다. 전투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도전을 활용하는 것이 좋으나, 정예던전의 경우 막상막하의 수준이라면 소탕을 활용하는 것도 중요하다.





전투는 보유하고 있는 영웅을 선택 배치한 다음 진행된다. 특히 각 영웅이 가지고 있는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군단 스킬을 사용해 공격을 더해주기 때문에 영웅을 성장시키는 일도 중요하지만, 군단의 레벨을 올리고, 스킬을 업그레이드 하는 것도 중요하다. 또한 전투 진행시 각 영웅과 이끄는 군단들은 별도의 조작없이 전투가 진행된다.





전투 진행에 있어 전반적인 사항들은 영상을 보면 보다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다. 군단 스킬의 경우 수동으로 원하는 곳에 사용도 가능하고, 자동 설정이 가능하다. 상대 진영에서도 군단 스킬을 사용하기 때문에 가능한 상대 진영보다 전투력을 올려주는 것이 승패를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군단스킬은 책략 메뉴를 통해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단 군단 레벨이 오른다고 해서 무작정 스킬레벨을 올릴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던전을 클리어하고 획득한 아이템을 소모해야하기 때문에 하루에 제한적인 도전이 가능한 정예던전은 필수적으로 클리어 해주는 것이 좋다. 단 영웅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조각이나, 군단 스킬을 올려주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곳을 위주로 진행하는 일은 필수이다.





투기장을 통해서는 다른 유저와 실력을 겨루어 볼 수 있다. 하루에 열번으로 제한된 횟수동안 자신의 랭킹을 올릴 수가 있는데, 랭킹에 따른 보상이 달라지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랭킹을 조금이라도 올릴 수 있는 상대를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





투기장 진행 역시 일반 전투와 큰 차이 없이 진행된다. 2분안에 상대를 쓰러트려야만 하고, 별도의 조작 없이 자동으로 진행되는 점이 특징이다. 아무래도 비슷한 전투력을 가진 상대라면 보유하고 있는 영웅의 배치와 스킬에 따라 승패가 좌우되기 때문에 작은 것 하나에도 전략적인 플레이는 필수이다.






주요 콘텐츠 외에도 던전을 진행하다 보면 랜덤하게 등장하는 황건적이라던가, 맹장전을 통해 즐기게 되는 삼국전기, 거점쟁탈 등 지루할 틈이 없이 RPG 순위 인기게임 삼국지 미니군단을 즐길 수 있다. 아무래도 군단의 레벨에 따라 오픈되는 콘텐츠가 많아지기 때문에 레벨업은 필수이다.





RPG순위 인기게임 삼국지 미니군단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110명의 방대한 영웅을 육성하는데 있다. 부대원과 스킬. 그리고 보물을 통해 보다 강한 영웅과 군단을 구성할 수 있고,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영웅 진화를 활용해 보다 강한 영웅으로 거듭날 수 있으며, 부대의 전투력도 늘어나게 된다. 특히 인연시스템을 통해 영웅들의 조합을 통한 추가적인 능력치도 빼 놓을 수 없는 부분이다.




영웅 혼자가 아닌 부대원들과 함께 전투를 진행한다는 점에서 더욱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삼국지 미니군단. 영웅들만의 전투가 지루하거나, 보다 스릴 넘치는 플레이를 즐기고 싶다면 꼭 플레이 해보기 바란다. 양쪽에서 영웅을 기준으로 진행되는 부대 전투의 즐거움은 해봐야만 그 재미를 알수 있으니 말이다.



- 구글플레이 : http://me2.do/FrDAE7V1

- 티스토어 : http://tsto.re/0000688773

- 삼국지미니군단 공략 : http://me2.do/FlN2QZnk



본 포스팅은 스마트브리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