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트폰게임순위] 모바일 rpg 낚시게임 피싱어드벤처(FISHING ADVENTURE)

IT리뷰/안드로이드어플

by 꾸리히메 2013. 2. 5. 15:31

본문

반응형



[스마트폰게임순위] 모바일 rpg 낚시게임  

피싱어드벤처(FISHING ADVENTURE)


스마트폰게임순위_모바일 낚시게임이 등장해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기존에 강태공으로 사랑받았던 모리소프트에서 RPG요소가 다분한 기존의 모바일게임을 재탄생 시킨 게임이기도 합니다. 스마트폰게임순위 피싱어드벤처쳐 직접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어드벤처는 안드로이드앱스토어에서 다룬로드가 가능합니다. FREE모드와 유료두가지 모드가 있으며 약간의 차이가 있으니 무료를 먼저 즐겨본 다음 유료로 전환해도 늦지 않을 듯 합니다.







스마트폰게임순위_ 피싱어드벤처를 즐기려면 아이디를 생성해야 합니다.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아이디만 생성하면 진행이 바로 가능합니다. 아이디를 얼른 생성하고 대어를 낚으러 고고싱~!






피싱어드벤처의 대략적인 스토리는 이상한 물고기 한마리가 어마어마한 쓰나미를 몰고와 강태공의 마을을 폐허로만들어 버립니다. 그런 마을을 재건하기 위해 강태공이 제일 잘하는 낚시로 물고기를 많이 잡아서 마을을 재건한다는 스토리에요. 무척 단순한 내용이지만 왠지 요런 깨알 같은 재미를 알고 나면 더욱 재미있어지는 모바일 rpg 낚시게임 피싱어드벤처인것 같아요!









스마트폰게임순위_ 피싱어드벤쳐의 시작은 게임 조작을 배울 수 있는 튜토리얼 기반으로 진행됩니다. 상점/집/수족관/항구를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는 메뉴외에 다른 유저와 대결을 할 수 있는 메뉴가 있는 부분이 특색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수족관을 채우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교류하면서 즐길 수 있는 소셜부분도 가미되어 있습니다.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어드벤처는 각각의 장소마다 진행할 수 있는 부분들이 조금씩 다르답니다. 잡은 물고기를 판매하는 상점도 있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집 그리고 출항을 도와주는 항구까지. 장소마다 진행할 수 있는 플레이가 다르고 건물을 업그레이드 할때 마다 더 나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게임순위_ 피싱어드벤처의 가장 기본이 되는 부분은 낚시이겠지요? 열심히 물고기를 잡고 판매해서 수익을 올리면 차후 상점에서 필요한 물건들을 구입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처음에는 통통배로 슬그머니 시작!






원하는 지점까지 배를 출항해서 자리를 잡은다음 낚시를 하게 됩니다. 상단에 보이는 연료게이지가 E에 다가갈 수록 기름이 비어간다는 부분을 염두해두고 너무 멀리 가지 않도록 왼쪽 방향키를 움직여 자리를 잡아줍니다.






배의 자리를 잡았다면 낚시를 시작해야겠지요? 물고기가 노닐고 있는 바다를 터치하면 낚시가 시작됩니다. 제발 큰놈 한마리만 걸려라!!






스마트폰게임순위_ 피싱어드벤처의 낚시는 낚시대를 드리울 방향과 파워를 선택해 낚시대를 드리우게 됩니다. 화면상에 보이는 수많은 물고기들. 다 낚아야 하는데 마음만 앞서고 있네요.





모바일 낚시게임 답게 다양한 물고기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물고기가 입질할 때 타이밍도 잘 맞추어야 하고, 물고기와 힘겨루기도 이리저리 해야하지만 실제 낚시에서 느낄 수 있는 짜릿한 손맛을 느낄수 있다고 해야하나요? 얼른얼른 물고기를 왕창 잡고 팔아서 마을을 재건하는데 힘써야겠습니다.






스마트폰게임순위_ 피싱어드벤처 메인화면에 늘씬한 미녀가 자리하고 있어서 내심 어디에 나오는 처자인지 참 이쁘구나 생각했는데.. 게임속에서는 아직 만나보지 못했답니다. 대체 처자는 어디에서 나오냐는 말이요!!!   흠흠.. 잠시 므흣한 생각에 궁금함이 밀려쓰나미처럼 밀려드네요 ㅋ.ㅋ 


스마트폰게임순위_ 피싱어드벤처는 기본적인 모바일 낚시게임의 형태를 띄고 있지만 RPG게임 요소가 함께 가미되어 레벨업을 하면서 다양한 물고기들을 잡을 수 있는 재미를 더해가고 있답니다. 예전 핸드폰게임으로도 자주 했던 낚시게임. 이제 스마트폰게임순위_ 피싱어드벤처로 낚시게임의 즐거움이 누려봐야겠어요!







피싱 어드벤처 올레마켓 다운로드 바로가기


http://market.olleh.com/appDetail?ptype=C&pid=5120001283396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