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트폰게임순위] 모바일 MMORPG게임 모바일로 느끼는 3D 게임 암드히어로즈

IT리뷰/안드로이드어플

by 꾸리히메 2013. 1. 18. 02:24

본문

반응형

 

 

[스마트폰게임순위] 모바일 MMORPG게임 모바일로 느끼는 3D 게임 암드히어로즈

 

스마트폰게임순위 암드히어로즈를 처음 만났을때 큰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 그냥 또 그런 RPG게임이겠거니.. 생각이 들었거든요. 하지만 암드히어로즈를 플레이하면서 그 생각이 싹 달아났답니다. 모바일로도 이런RPG게임을 플레이 할수 있구나 하는 생각이 번쩍!

 

 

 

스마트폰게임순위 모바일MMORPG게임 암드히어로즈는 안드로이드 앱스토어는 물론 IOS앱스토어 두군데 모두 만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조회수와 별점이 어마어마하네요.

 

 

스마트폰게임순위_ 암드히어로즈는 간단한 계정을 생성하고 만들어진 계정으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회원가입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간단하게 기입하고 생성완료!

 

 

계정을 로그인하면 어떤 서버에서 게임을 진행해야할지 선택을 해야 합니다. 서버마다 사람들이 많아서.. 한가한 섭을 찾을 수가 없네요. 별자리로 이름 붙여진 서버. 신서버가 제일 낫지 않을까 싶어 천칭자리 서버로 선택해 보았답니다.

 

 

스마트폰게임순위_ 암드히어로즈에서 선택할 수 있는 직업은  전사/ 궁수/ 마법사/ 주술사 총 네 개로 나뉘어진 캐릭터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근거리 보단 원거리 타임인 제겐 궁수나 마법사가 딱이었는데요, 서있는 모습이 멋진 궁수에게 마음이 쏙!

 

 

RPG게임의 기본틀이 되어 주는 프롤로그. 그냥 넘어가도 되지만 이후 플레이를 좀더 재미있게 하려면 프롤로그를 한번쯤은 읽어주는 센스도 필요합니다.

 

 

 

스마트폰게임순위_암드히어로즈의 기본 UI모습입니다. 왼쪽 상단에 캐릭터의생명과 마력및 기력, 레벨에 대해 할수 있고, 오른쪽 상단에는 캐릭저가 위치한 지역의 지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암드히어로즈는 왼쪽 하단에 보이는 동그란 모양을 좌우로 움직이면서 이동을 진행하고, 왼쪽 하단에 있는 석궁모양의 버튼을 눌러주면 화살이 적으로 향해 발사됩니다.

 

 

스마트폰게임순위 암드히어로즈의 초반은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보상으로 경험치와 게임내 통용되는 골드를 획득하면서 게임을 플레이 할게 됩니다.

 

 

퀘스트 진행에 있어 스마트폰게임순위 암드히어로즈의 장점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퀘스트를 클릭하고 GO버튼을 누르면 일일이 NPC를 찾아 다니지 않아도 퀘스트 있는 곳으로 캐릭저가자동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모바일로 즐기는 RPG게임이라고 하지만 온라인으로 즐기는것과 별반 차이가 없을 정도의 그래픽과 재미요소들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스마트폰게임순위_암드히어로즈의 빼놓을 수 없는 재미는 바로 타격감입니다. 제가 궁수를 선택하고 원거리 공격을 하지만, 탁탁 맞아 떨어지는 소리가 왜이리 좋은지요. 레벨업을 하면서 얻어지는 특수스킬을 적절하게 사용하면 초반 레벨업도 어렵지 않답니다. 하단에 보이는 채팅창을 보니 일정 레벨이 되면 팀을 이뤄 던전탐험도 가능한것 같아요. 암드히어로즈 왠지 양파 껍질같은 게임이 아닐까 싶습니다.

 

 

각 스테이지를 클리허 할대마다 보상도 함께 이뤄집니다. 무언가 보너스를 얻는듯한 이 기분. 좋은 아이템. 내게 꼭 필요한 아이템에 나오길 기대해보지만. 매번 다른 아이템들이 ㅠ.ㅠ 아무래도 운은 바라지 말아야 할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게임순위_암드히어로즈는 모바일 게임들의 특징을 모아놓은 집합체 같은 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퀘스트와 스토리로 연결괸 구성은 물론 렙업이 올라갈 수록 친구들과 혹은 파티원들과 함께 하는 던전모드가 있어 그 재미를 더해주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한번 시작하면 손에서 뗄수 없는 어마어마한 매력을 가진 게임 암드히어로즈. 잠오지 않는 밤. 한번 게임을 시작하면.. 아침이 되어도 전 책임 못집니다~!!!

 

 

 

암드히어로즈 핸디리뷰공략 보러가기

http://www.handy.co.kr/forum/game/list.php?forum=398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